• 최종편집 2024-06-15(토)
 

감숙성153145.jpg

 

내강시 공업발전 및 한국투자 관련

한국대표단이 내강시 공업에 더 많이 파악을 위해서 내강시 공업 기획 및 한국투자에 관련된 내용을 소개한다.

 

1.  내강 공업발전 기획

내강시는 사천성 오래된 공업기지이고 중경 과 성도 기둥산업의 부대(附带)설비 및 자재 기지와 부식품 공급 기지이다.근년,내강시 시위(市委)와 시정부는 “천억원산업

,백억원 기업배양,백억원 공업단지” 을 목표로 전면적으로 신형공업화를 추진하여 이미 기계/자동차부속품,야금건축용재,전력애너지,식품음료,의약화학 등 신형 산업을 형성하였고 중국국 “바나듐,티타늄”종합기지,중국자동차(오토바이)부속품기지,서남 재생자원산업기지,성도중경 무공해 식품기지,중국서부 순환경제 시범기지 및 성도중경 경제구의 제일 중요한 교통 요충지이다.

 

근년,내강시는 충분히 성도-중경 교통 요충지 선척적 지리적 위치를 이용하여 성도-중경 지역산업의 부대산업을 가장 중요한 발전전략 목표로 정했다.특히 폭스콘(富士康),런보(仁宝),잉예다(英业达),워이차앙(伟创),HP 등 세계급 검퓨터 생산 업체가 성도 와 중경에 진출하면서 내강시는 전자정보산업 및 기계제조(자동차및 오토바이 부속품)산업을 우선 발전시키는 산업으로,기타 식품음료 ,의약가공 등 산업 도 중요산업으로 발전시키고 있어 경제적효익 과 사회효익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2. 내강시 한국투자 방면에 관련된 프로젝트투자 의향

내강시는 현재 전력적으로 “중국자동차부속품기지” 와 “전자정보산업기지”를 추진하고 있고 한국 관련된 업체의 투자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특히 자동차 산업 방면,얼마전 현대자동차 그룹은 내강시에서 80키로 떨어진 자양시에 진출하였고 쌍용자동차도 중국서부지역 진출을 기획하고 있다.

전자정보산업방면,삼성전자,LG,현대 등 기업들도 사천성에 진출하였고 더 넓은 사천 지역 진출에 관심이 많다.

 

내강시는 상술한 한국업체 및 한국 대중형 업체가 내강시로 진출하는것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있다.

 

한국측(김준연사장님)에서 교두보 역할로 내강시에 상술한 한국업체및 기타 대중형 업체 진출하게끔 연락을 부탁드립니다.이것은 내강시 중요한 산업에 관련된 부대(附带)산업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가져올것입니다.

 

 

 

부표 : 내강시 기대하는 한국투자 주요산업 및 중요기업 의향

 

 

주요산업

중요업체

전자정보산업

Citigroup 삼성전자

가계제조

LG Electronics LG전자

자동차(오토바이)부속품

Telefonica 乐金

식품음료

Costco Wholesale현대자동차

의약화학공업

France Telecom鲜京

야금건축용재

POSCO포항제철

전력너지

GS Holdings GS控股

 

Korea Electric Power한국전력

 

Samsung Life Insurance삼성생명

 

Hanwha한화그룹

 

Hyundai Heavy Industries현대중공

 

쌍용자동차


<오늘일보 편집부>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국 사천성 내강시 투자환경 소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